가. Low Approach[때로는 Low Pass 라고 한다]는 접근진입을 한 다음에 복행조작(Go-Around Maneuver)을 하는 것을 말한다. 착륙을 하거나, 또는 계속 이착륙(Touch-and-Go)을 하는 대신 조종사는 특정조작을 신속히 하기 위하여 복행을 할 수도 있다.
일련의 연습계기접근(Practice Instrument Approach)이 그런 조작의 한 예이다. 별도로 ATC가 허가하지 않는 한, Low Approach는 조종사가 그 구역에 있는 다른 항공기에 대하여 철저히 시각적으로 경계를 완료할 때까지 선회 또는 상승을 하지 말고 직진비행을 해야 한다.
나. Class B, C, D Surface Area 내에서 비행을 할 때, Low Approach를 하고자 하는 조종사는 인가를 받기 위하여 관제탑과 교신하여야 한다. 이 요청은 최종접근경로에 진입하기 전에 이루어져야 한다.
다. Class B, C, D Surface Area가 아닌 공항으로 비행을 할 때 Low Approach를 하고자 하는 조종사는 Final Approach Fix Inbound(비정밀 접근)를 떠나기 전에 또는 Outer Marker 또는 Outer Marker Inbound(정밀 접근) 대신에 사용하는 Fix를 떠나기 전에 FSS, UNICOM에 또는 적절한 방법으로 의사표시를 하여야 한다(4-1-9-Traffic Advisory Practices at Airports Without Operating Control Tower 참조).
'AIM 한글번역 (완) > AIM 한글번역 4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4-3-10. 교차점 이륙(Intersection (0) | 2017.10.29 |
---|---|
4-3-11. LAHSO를 수행할 때의 조종사 책임(Pilot Responsibilites when conducting Land and Hold Short Operation : LAHSO) (0) | 2017.10.29 |
4-3-13. 항공교통관제 등화신호(Traffic Control Light Signals) (0) | 2017.10.29 |
4-3-14. 무선통신(Communications) (0) | 2017.10.29 |
4-3-15. 출항지연으로 인한 관문대기(Gate Holding Due to Departure Delays) (0) | 2017.10.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