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활주로의 간격이 1,200피트 이하인 2개의 평행활주로중 하나에 “Straight-in” 접근을 한 다음, 인접활주로에 “Straight-in” 착륙을 하는 비정밀접근절차를 ATC는 허가할 수도 있다.
나. “사이드 스탭” 조작을 할 조종사는 설정된 계기접근을 하고 난 다음 인접평행활주로에 착륙하기 위한 인가를 받게 된다.
예:“CLEARED FOR ILS RUNWAY 7 LEFT APPROACH, SIDE-STEP TO RUNWAY 7 RIGHT.”(“좌측활주로 7의 ILS 접근을 허가하며, 우측활주로 7에 착륙을 허가한다.”)
조종사는 활주로 또는 활주로의 주변시설을 발견한 후 가능한한 빨리 “사이드 스탭” 조작을 실시하여야 한다.
다. 인접활주로의 착륙최저치는 주 활주로의 최저치보다 높다. 그러나 설정된 선회접근최저치(Circling Minimmums)보다는 보통 낮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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