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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M 한글번역 (완)/AIM 한글번역 4장

4-1-20. 위험지역 보고업무(Hazardous Area Reporting Service)

by 하늘이_ 2017. 12. 8.

가. 선정된 FSS는 대형 호수지역, 늪지대 및 산악지역 상공을 정규적으로 비행하는 VFR 경로에 대한 비행감시를 해준다.

이 업무는 필요시, 수색 및 구조시설(Search and Rescue Facilities)을 신속히 비상대기시킬 목적으로 마련된 것이다(그림 4-1-3 참조).

(1) 사람이 직접 또는 전화나 무선통신으로 이 업무를 요청할 때, 조종사는 다음 내용을 통보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항공기의 기종, 고도, 지시대기속도, 현위치, 비행경로, 비행방향)

(2) 무선교신은 최소한 매 10분마다 해야

한다. 15분 이상 무선교신이 되지 않으면 수색 및 구조시설이 비상 대기상태로 된다. 조종사가 이 업무 경계구역 밖에 있을 때, 조종사는 이 업무에 대한 요청을 취소할 책임이 있다.

무선 라디오의 송수신이 되지 않는 조종사는 가능한 빨리 착륙해야 하며 이 업무의 요청을 취소해야 한다.

그림 4-1-3은 이 프로그램에 해당되는 지역과 FSS 시설을 묘사하고 있다.

나. Long Island 해협보고업무(Long Island Sound Reporting Service)

New York 및 Bridgeport FSS는 요청이

있을 때, Long Island 해협을 횡단하는 항공기를 위하여 Long Island 해협보고업무를 제공한다.

 

(1) 이 업무를 요청할 때 조종사는 “Sound Reporting Service”라고 요청해야 하고, 다음과 같은 해당 내용을 통보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가) 항공기의 기종 및 색채

(나) 해안통과지점을 포함하는 해협횡단경로 및 고도

(다) 해상통과시간

(라) 탑승인원

(마) 진대기속도

(2) 무선교신은 최소한 매 10분마다 해야되며, 단시간 비행일 때는 해협중간지점 보고를 해야 한다. 만일 15분 이상 무선교신이 두절되면, 수색 및 구조시설이 비상대기상태로

된다. 조종사가 이 업무 경계구역 밖에 있을

때, 조종사는 Long Island 해협보고업무의 요청을 취소할 책임이 있다.

무선통신 라디오가 고장난 항공기는 가능한한 빨리 착륙하기 바라며, 이 업무의 요청을 취소하기 바란다.

(3) 무선통신은 122.1MHz로 송신하고, 다음과 같은 VOR 주파수중 하나를 청취한다.

(가) New York FSS는 다음과 같이 통제한다.

가) Hampton RCO(FSS는 122.6MHz로 송수신한다)

나) Calverto VORTAC(FSS는 117.2로 송신하고 표준 FSS 주파수로 수신한다)

다) Kennedy VORTAC(FSS는 115.9로 송신하고 122.1MHz로 수신한다)

(나) Bridgeport FSS는 다음과 같이 통제한다.

가) MAIDS야 VORTAC(FSS는 110.4로 송신하고 122.1MHz로 수신한다)

나) Trumbull VOR(FSS는 111.8로 송신하고 122.1MHz로 수신한다)

다) Bridgeport VOR(FSS는 108.8로 송신하고 122.1MHz로 수신한다)

다. Block Island 보고업무(Block Island Reporting Service)

Long Island Reporting Service 구역내에서 New York FSS는 Montauk Point와 Block Island간을 비행하는 항공기에게 추가적인 업무를 제공하기도 한다.

조종사는 “Block Island Reporting Service”라고 요구해야 하며, Long Island Sound Reporting Service에게 통보한 동일비행내용을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1) 이 업무를 위하여 최소한 3회의 위치보고를 의무적으로 하여야 하는데, 그 지점은 다음과 같다.

(가) Montauk Point 또는 Block Island를 떠날 때 보고

(나) 중간지역 보고

(다) Montauk Point 또는 Block Island 상공에서 보고, 이때 해상지원업무는 취소된다.

(2) 무선통신:조종사는 122.6MHz로 송수신한다.

주:조종사는 122.6MHz가 Hamton VORTAC 송신소에 있는 원격수신기이며, Hamton과 Block Island간의 무선통신 포착범위를 마련해주기 위하여 고안된 것이라는 것을 통보받는다. Block Island를 지나서 비행하는 항공기는 122.1MHz로 송신함으로써 Bridgeport AFSS와 교신할 수 있고, Groton VOR (TMU) 주파수 111.8MHz로 수신할 수 있다.

라. Cape Code 및 제도에서의 Radar 해상비행추적(Cape Cod and Islands Radar Overwater Flight Following)

정상 VFR Radar 조언업무에 추가해서 항공교통량이 허락하면 Cape Approach Control은 Cape Cod 및 인근 도서지역을 횡단하는 항공기를 위한 Radar 해상비행추적업무(Overwater Flight Following Service)를 제공한다.

이 관제업무를 원하는 조종사는 118.2KHz로 Cape Rapcon과 교신해도 된다.

(1) 이 관제업무를 요청하는 조종사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통보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가) 항공기의 기종 및 색채

(나) 고도

(다) 위치 및 비행방향

(라) 비행경로

(마) 진대기속도

(2) 가장 좋은 Radar 포착범위를 얻기 위해서 조종사는 해발고도 1,500피트, 또는 그 이상으로 비행하도록 권장되어 있다.

(3) 조종사가 미대륙상공에 있을 때, 또는 이 관제업무의 경계구역 밖에 있을 때, 조종사가 요청한 해상 비행추적 관제요청을 조종사는 취소할 책임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