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 Stall에 의해 조종효과 상실후, 부적절한 조작이나 외부의 영향으로 Yawing 모멘트가 발생하여 나선형태를 그리며 강하하는 현상
ㅇ A/C가 Stall에 이르는 AOA를 가지면, 항공기 비대칭적인 요소나 조종사의 부적절한 조작에 의해 어느 한쪽으로 Rolling 발생
ㅇ 이후 Rolling에 의해 좌우날개 양력의 불균형으로 Rolling과 Yawing이 발생하여 나선형을 그리며 강하하게 됨
ㅇ Spin Recovery
1. TH' - IDLE
2. AILERON - NEUTAL
3. FLAPS - UP
4. 선회반대 방향 R/D - FULL(회전이 멈출 때 까지)
5. STICK - FORWARD(회전율이 느려질 때 AOA를 줄이기 위해)
6. 회복위한 BACK PRESSU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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