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춥고, 건조한 기단은 수은주가 31.00인치를 초과하는 기압 압력을 발생시킬수도 있다. 대부분의 고도계는 이러한 압력을 정확하게 SET 할 수 없다. 고도계로 이러한 압력을 SET할 수 없다면 항공기 실제 고도는 지시치보다 높을 것이다.
나. Barometric Pressure가 31.00inches를 초과할 경우 항공 교통 관제사는 실제 고도
계 수정치를 읽어줄 것이다. 그리고
(1) En route/Arrivals-최종 접근구간에 이르기 전까지 31.00인치에 셋팅한 상태를 유지하도록 조언한다.
(2) Departures-Mandatory/Crossing고도나 1500' AGL중 낮은 고도에 도달하기 전까지 31.00인치를 유지 하라고 조언 한다.
다. 높은 압력에 의하여 야기되는 고도계 오차는 저온인 경우와 반대이다.
'AIM 한글번역 (완) > AIM 한글번역 7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7-2-2. 고도계 수정 절차(Procedures) (0) | 2017.12.09 |
---|---|
7-2-3. 고도계 오차(Altimeter Errors) (0) | 2017.12.09 |
7-2-5. 낮은 대기 압력(Low Barometic Pressure) (0) | 2017.12.09 |
제3절 비행 요란(Wake Turbulence) (0) | 2017.12.09 |
7-3-1. 개요(General) (0) | 2017.1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