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안테나탑
1,000피트 또는 2,000피트(AGL)이상 높게 뻗어 있는 상당수의 골조물(Radio 와 TV 안테나탑) 때문에, 지상으로부터 2,000ft 미만을 비행할 때는 극히 주의가 요구된다. 대부분의 골조물은 받침쇠, 줄, 전선에 의해 지지된다. 이 전선은 좋은 기상에도 보기가 힘들고, 어둡고 시정이 감소된 때에는 완전히 볼 수 없다. 이 전선은 구조물로부터 수평으로 약 1,500ft 연장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골조물은 최소한 2,000ft 이상 피해야 한다. 덧붙여서, 새로 생긴 탑은 Chart를 인쇄할 때 정보를 받지 못해서 현재 Chart에 도시되지 않을 수 있다.
나. 가공선
가공전선과 유용선은 가끔 활주로, 호수, 강 그리고 깊은 협곡과 조종사들이 지상 저명지물로 선정하는 고속도로, 철도에 뻗쳐 있다. 높은 전압, 전력 선에 의하여 지지되는 구조는 항상 명백히 볼 수 없고, 그 전선은 어떤 상황 아래에서는 사실상 눈에 보이지 않는다. 이러한 설비의 대부분은 공중항법에서 장애물이 되는 기준에 미달되고 그렇게 때문에, 표시나 불빛은 요구되지 않는다. 어떤 전송선의 지지구조물은 흰 스트로브 불빛 장치가 되어 있다. 이들 스트로브 불빛은 구조물 사이에 전선이 있음을 알려준다.
다. 기타 장애물
공항 근처의 크레인이나 새로 신축된 빌딩이나 타워등의 장애물들이 비행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러한 장애물들은 지도에 도시하기 부적절한 것 일수도 있고, 지도제작 주기 때문에 도시되지 않을 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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