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FAF : 공항으로 최종접근이 실행되고 최종접근 구간의 시작이 식별되는 FIX. 이것은 정밀접근로 상에 활공각/경로 진입점, 그리고 비정밀접근을 위해서는 Maltese Cross 기호에 의해 Terminal Chart의 측면도에 표시된다. 활공각/경로 심볼은 FAF에서 시작한다. ATC가 발간된 활공각/경로 진입고도 이하로 지시하면, 그것은 결과적으로 실질적인 활공각/경로 진입지점이다.
⓵ FAF - USA Glide slope Intercept Altitude
The fix from which the final approach (IFR) to an airport is executed and which identifies the beginning of the final approach segment. It is designated on Government charts by the Maltese Cross symbol for nonprecision approaches and the lightning bolt symbol for precision approaches; or when ATC directs a lower-than-published Glideslope/Path Intercept Altitude, it is the resultant actual point of the glideslope/path intercept.
2. FAP (USA) : 오직 비정밀접근 시 적용되는 no depicted FAF 지점 (such as an on-airport VOR)으로 항공기는 Procedure Turn으로부터 최종접근경로 상에 Inbound로 진입되고 최종접근강하가 시작되어지는 지점. FAP는 최종접근구간의 시작과 동일하며 FAF처럼 사용된다.
- 계기접근절차는 5단계로 도착, 첫 접근, 중간접근, 최종접근 및 실패접근단계로 이루어진다. 여기서 no depicted FAF란 중간접근단계 (Intermediate Segment)가 생략된 것인데 이는 통상 비정밀 Procedure Turn Approach에서 10NM 이내에서 이루어지며 FAF Symbol인 Maltese Cross 없이 FAP로 FAF를 대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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