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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FR 기상상태 VFR로 계속 비행하여야 하며 될수 있는 한 빨리 착륙해야 한다. ⇒ 송수신 무선통신고장의 주 목적은 VFR 기상상태에서, ATC 체제내에서 계속 IFR 비행을 하는 것을 배제하기 위한 것이다. ■ IFR 기상상태 ▲ 항로(Route) ⅰ. 최종적으로 받은 ATC 비행인가에 지정된 항로를 따라 비행한다. ⅱ. 레이다 유도를 받고 있을 때, 무선고장이 발생한 곳으로부터 레이다 벡터 인가에 지정된 Fix까지의 경로 또는 항로까지 직행경로로 비행한다. ⅲ. 지정항로 지시를 못 받았을 때, ATC의 차후 인가예정인 항로를 따라 비행한다. ⅳ. 지정항로 또는 ATC의 차후 비행인가예정인 항로도 못 받았을 때는 비행계획서에 기재한 항로를 따라 비행한다. ▲ 고도 비행하고 있는 항로구간에서의 고도 또는 고도층(Flight Level)은 다음중 가장 높은 고도로 비행한다. ⅰ. 최종적으로 지시받은 ATC 비행인가에 지정된 고도 또는 고도층 ⅱ. IFR 비행을 위한 최저고도 ⅲ. ATC의 차후 비행인가 예정고도 ▲ 비행인가 한정점 출발 (Leave Clearance Limit) ⅰ. 비행인가 한정점이 접근이 시작되는 Fix일 때 만약 차후예정인가 시간을 받았다면, 가능한 예정시간에 맞추어 강하나 접근을 시작하여야 하며, 차후예정인가시간을 받지 못했다면, 비행계획서 제출시 계산된 ETA에 가능한 한 가까운 시간 또는 ATC에 수정 보고한 ETE에 맞추어 강하나 접근을 시작한다. ⅱ. 만약 비행인가 한정점이 접근이 시작되는 Fix가 아니라면, 차후예정인가시간을 받았을 경우 예정시간에 맞추어 비행인가 한정점을 떠나며, 만약 예정시간을 받지 않았을 경우에는, 비행인가 한정점에 도착하여 접근이 시작되는 Fix로 가서 비행계획서 제출시 계산된 ETA에 가능한 한 가까운 시간 또는 ATC에 수정보고한 ETE에 맞추어 강하는 접근을 시작한다. | ■ ALERTING ATC RADIO 통신두절을 알리기 위해 SQ 7600 SET한다. ■ ROUTE 통신두절후에 계속 IFR 비행을 해야할 경우 다음 경로 중 하나를 비행한다. ⅰ. ATC에 의해 최종 인가된 경로 ⅱ. RADAR 유도하에 있었다면 통신두절된 위치에서 FIX나 항로까지의 직항로, 또는 RADAR VECTOR CLEARANCE에서 지정된 항로 ⅲ. 지정된 항로가 없을 경우, 차기 CLEARANCE에서 예상되는 ATC가 당신에게 통보한 경로 ⅳ. 지정 또는 예상 경로가 없을 경우, FLT PLAN에 기록된 경로 ■ ALTITUDE 통신두절 이후 비행고도는 각 항로구간을 위해 다음 고도중 가장 높은 것이어야 한다. ⅰ. ATC에 의해 최종 인가된 고도 ⅱ. IFR 비행 최저고도 ⅲ. 차후 인가(FURTHER CLEARANCE) 내에 예상되는, ATC가 통보한 고도 | ■ 만일 VMC라면, 항공기는 a, VMC하에서 비행을 계속 b, 가장 가깝고 적당한 공항에 착륙 c, 가장 신속한 수단으로 해당 ATC 기관에 착륙통보 ■ 계기비행 기상조건하에서 또는 IFR 비행의 조종사가 VMC로 비행이 불가능한 때 a, ATC가 RADAR를 사용하지 않는 공역 내에서, 필수보고지점에서 위치보고를 실패한지 20분 동안은 마지막으로 배정받은 속도 및 고도를(고고도인 경우는 최저비행고도를)유지하며, 이후 제출된 비행계획에 의거 고도 및 속도를 조절한다. b, ATC가 RADAR를 사용하는 공역내에서 7분동안은 다음과 같이 마지막으로 배정받은 속도 및 고도를(고고도인 경우는 최저비행고도를) 유지한다 ⅰ. 마지막으로 지정된 비행고도 또는 최저 비행고도에 도달한 시간 ⅱ. Transponder를 Code 7600에 set한 시간 ⅲ. 항공기가 필수보고지점에서 위치보고를 실패한 시간 이 중 제일 나중의 것이며 그 후에는 제출된 비행계획에 의거 고도 및 속도를 조절한다. c. 현재의 비행계획서 Route에 따라 목적지 공항에 사용되는 적절히 지정된 Navigation Aids 또는 Fix로 진행하고 이 Aid 또는 Fix 상공에서 강하를 시작할 때까지 대기하고, 마지막으로 수신하고 응답한 Expected Approach Time 또는 이에 가능한 가까운 시간에 강하를 시작한다. 만약 예상된 Approach Time의 수신 및 응답이 없었다면, 현행 비행계획서로부터 유래되는 도착예정시간 또는 가능한 가까운 시간에 강하를 시작한다. d. 지정된 Navigation Aids 또는 Fix를 위해 명시되었을 때 정상적인 계기접근 절차를 완료한다. e. 가능한 명시된 예상도착시간 또는 최후 응답한 Expected Approach Time 중 늦은 시간에서 30분 이내 착륙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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