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VOR시험시설(VOT)또는 허가된 무선 정비소 신호를 이용
1.1.1. VOT주파수 동조
1.1.2. CSW 000 Set 시 ‘FROM’ 지시, 180 Set시 ‘TO’을 지시
1.1.3. VOT 점검 최대 오차 : ±4°
1.2. 공항 지표면상의 특정 VOR 지상점검지역에서 점검 : ±4°
1.3. 설정된 체공 점검지점이용 : ±6°
1.4. 명시된 지점이 없다면 항로상 점검지역사용 : ±6°
1.4.1. 설정된 VICTOR AIRWAY의 중앙선을 따라 비행하며 RADIAL을 선택
1.4.2. 이 경로상 저명한 지상 지점을 설정
1.4.3. 이때, VOR 시설로부터 20마일 떨어져야 한다
1.4.4. 알맞게 낮은 고도로 그 지점위를 정확히 비행하고 수신기의 VOR방위 지시를 주목(VFR상태)
1.5. DUAL VOR CHK'(GND/FLT) ±4°
1.5.1. 두개의 독립된 VOR 수신 장비가 장착된 A/C라면 두 개를 서로 비교하영 점검
1.5.2. 동일한 VOR 시설에 대해 두 개의 수신기를 동조시켜 그 시설을 지시하는 방위를 비교점검
1.6. VOR 항로
1.6.1. 항로 길이가 51NM 이상시 항로는 주구역 4.5°, 부수구역 6.7° 각도로 넓어짐
우리나라 항로의 폭은 5NM (G585 안양~포항 만 4N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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