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분 |
터보제트엔진, 운송사업/사용사업 항공기 |
계기비행으로 교체비행장이 요구될 경우 |
최초의 착륙예정 비행장까지 비행하여 1회의 접근과 실패접근을 하는데 필요한 연료량 + 교체비행장까지 비행하는데 필요한 연료량 (사전지정된 경유지 포함) + 교체비행장에서 표준기온으로 450m(1,500ft) 상공에서 30분간 체공하는데 필요한 연료량 + 교체비행장에 접근하여 착륙하는데 필요한 연료량 + 이상사태 발생시 연료소모가 증가할것에 대비하여 항공안전본부장이 정한 추가 연료량 |
계기비행으로 교체비행장이 요구되지 아니할 경우 |
최초의 착륙예정 비행장까지 비행하는데 필요한 연료량 + 착륙예정에서 표준기온으로 450m(1,500ft) 상공에서 30분간 체공하는데 필요한 연료량 + 이상사태 발생시 연료소모가 증가할것에 대비하여 항공안전본부장이 정한 추가 연료량 |
시계비행을 할 경우 |
최초의 착륙예정 비행장까지 비행하는데 필요한 연료량 + 순항속도로 30분간 더 비행할 수 있는 연료의 양 (주간) or 순항속도로 45분간 더 비행할 수 있는 연료의 양 (야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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