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WAAS는 카테고리1정밀 접근에서 항법장치로서 이륙으로부터 GPS의 사용을 허가할 것이다. WASS는 민간 항공의 위성 항법 장치를 위한 FAA의 목적 가운데 중요한 요소이다. 이 시스템은 정확성, 이용도, 그리고 현재 GPS에 의해 제공되는 완전함을 향상시키고 성능과 안전성도 향상될 것이다.
나. 지금까지의 지상항법 장치와 달리, WAAS는 좀더 광범위한 지역을 포함할 것이다. WRS는 U.S. WAAS 네트워크에 연결될 것이다. GPS 위성으로부터 신호는 정밀하게 측량된 지상관측소에 의하여 수신된다. 그리고 신호들 가운데 오차를 결정한다. 네트워크 상의 각각 기지는 특별한 지형의 지역 때문에 수정된 정보를 계산하는 WMS로 데이터를 중계한다. 수정된 메시지는 준비되고 GUS(ground uplink station)를 거쳐 GES(geostationary satellite)로 전송된다. 그리고 이 메시지는 WAAS의 방송지역에 수신기들로 GPS처럼 같은 주파수 (L1, 1575.42MHz)로 방송된다. 송신기의 다른 장점은 WAAS가 전하는 정확성, 이용성 그리고 완전성에 대한 것이다. WAAS 방송 메시지는 100m 당 대략 7m 오차가 나는 GPS 95%의 신호에 대한 정확도를 가진다.
다. 기획된 U.S. 지상 기지국 네트워크의 범위는 캐나다, 아이슬랜드, 멕시코, 그리고 파나마를 포함할 것이고 점차 다른 나라까지 확장될 것이다. 또한 일본과 유럽에는 U.S. WAAS와 공동으로 운용할 수 있는 비슷한 시스템이 만들어질 것이다. 이러한 시스템의 합병은 GPS와 유사한 기능의 세계적으로 경계가 없는 높은 정확성과 이용성, 완전성을 갖춘 항법 장치를 만들어 낼 것이다.
라. 게다가 FAA는 세계적으로 민간항공에 위성항법을 위한 기준과 절차를 세운 ICAO GNSSP에 포함되어 있다.
마. 1998년 6월 4일, 25 WRSs, 2 WMSs, 4 GUSs의 WAAS 사이트 설치와 WAAS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지구상 통신 기관이 완료되었다. 일반인에게 WAAS의 사용에 대한 권한 부여 전에, FAA는 개발적인 시험과 평가 작동상의 시험과 평가를 포함하는 활동을 할 것이다. WAAS 첫 단계의 가치 증대는 필요에 따라 추가적인 주기지국과 참조 기지국과 통신 위성을 포함할 것이다. 초기 단계에서, WAAS는 U.S. NAS의 모든 활주로에 카테고리 1 접근 성능을 제공하지 않았다. 그러나 최종 시스템은 레디오 항법 장비처럼 WAAS사용에 의한 카테고리 1 정밀 접근 항행 성능 요구조건을 통한 항행을 만족시키도록 제작되었다. 최종 WAAS기능이 적절해지면, 조종사에게 계기접근을 위한 항로 항행과 수직 지시를 제공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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