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Transponder 운영
⓵ Mode C는 항상 자동적으로 29.92에 Set되어 작동됨
⓶ Mode C 작동 금지상황 : 관제사의 “Stop Altitude SQ" Call이 있거나 Mode C 고도가
실제고도와 ±300ft 이상 차이가 날 경우 (Call "Altitude differs 000ft")
- Mode C에 의한 고도정보의 허용 한계의 정확도 ±300ft (±90m)
⓷ VFR 방식에서의 운용 : ATC 지시가 없는한 SQ 1200 Set
⓸ "SQ Altitude " : Mode C를 작동시키라는 지시
⓹ "Stop SQ" : 지시된 Mode S/W를 Off하라는 지시
2. Transponder 고장 시 목적지로 비행하기 위하여 ATC에 통보, FLT Plan #10에 “N" 표기,
수리공항으로 직행
3. HIJACKING
① X-C : 7500
② 진대기 속도 : 400KTS 이하, 고도 : 10000 ~ 25000FT
③ 납포자가 통보한 행선지를 향하는 방위로 비행
4. AIP ENR 1.2 시계비행규칙
⑱ 시계비행시 : 트랜스폰더 12 + 호출부호 마지막 2자리수 SET
⑲ 시계비행 항공기
• 매 30분마다 인천 INFORMATION (126.9)에 위치보고
• 직접보고가 어려울 시 인접 관제시설을 이용
• 비행계획서 제출시 매 30분 거리의 주요지점을 기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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